본문 바로가기

리뷰

타오바오 해외직구 룩스패드43 H 유튜브 개인촬영용 조명 사용후기

타오바오 해외직구 룩스패드43H 유튜브개인촬영용 조명 사용후기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촬영장소가 너무 어두워서 촬영조명을 구입하기로 했어요!

룩스패드 제품이 유튜버분들이 많이 사용하시고 좋은것 같아서

국내에서 구입하려고 보니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비싸더라구요 ㅠㅠ 

안살수도 없고.... 고민하다가

 중국 타오바오 사이트에서 직구를 하기로 했어요.

국내에서 구매하는것보다 해외배송비 포함해도  1/2 가량 더 저렴한 가격이 였어요!

 

한개만 설치할경우 반대쪽이 그림자가 져서 

보통 두개이상을 설치하는 것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두개셋트에 삼각대까지 포함된 상품을 구매하기로 결정!! 했어요.

가끔씩 필요한상품은 해외직구를 많이 이용하는 편이라 주문하는데는 어렵지 않았어요.

(나중에 간편하고 쉽게 해외직구하는법도 포스팅해볼께요!)

 

배송기간은 2주 좀 안걸렸었던 것 같아요! 

중국에서 직구하는 제품이라 A/S가 안되서 혹시 불량이나 하자있는 제품이 오면 어떡하나

좀 걱정한 부분도 있었어요!

 

배송은 요렇게 되서 왔어요! 박스가 좀 꾸깃꾸깃 거리는 건 있었지만 뜯어지거나 한건 없엇어요!

중국 타오바오 직구

안에 내용은 사진을 찍는 걸 깜빡했어요 ㅠㅠ 급하게 뜯어버렸네요....

 

 

룩스패드43H

삼각대2개 룩스패드 43H 2개 이렇게 배송이 됬어요! 뽁뽁이에는 잘 포장되어서 왔어요.

박스 안에 열면 요렇게 짠~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유튜브 촬영조명

 

요렇게 깔끔하게 잘 들어있어요! 설명서가 들어있긴한데 중국어로 되어있어서 패스....

설명서 안 읽어도 사용가능하세요! 과감히패스해주세요..ㅋㅋ

개인촬영조명
해외배송직구

정품증명서가 들어있지만,,,국내에서 불가하므로...무용지물이였어요 ㅠㅠ 

유튜브 개인촬영 조명

헤드부분을 삼각대 홈에 끼워서 조명에 삼각대를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중국에서 주문하는거라 110V 전압으로 왔는데 다행히 안에 220V 어댑터가 들어있더라구요!

 

룩스패드 조명

그런데.. 

삼각대와 헤드를 연결하고 나서 딱 켜봤느데 불이 잠깐 반짝하고 안켜지는거예요 ㅠㅠ 

띠로리........ 어떻하지 발동동 구르다 여기저기 검색해봤더니

 

한국형 220V가아닌 유럽형220V 어댑터로 온 것 같았어요 ㅠㅠ

(콘센트에 끼웠을때 조금 헐거운 느낌이 있었어요!)

 

그래서 동네 철물점에 가서 220V 돼지코를 구매했답니다!

인터넷이 훨씬 저렴하긴 했지만, 배송비도 있고 해서

개당600원이라고 하셨는데 1000원만 들고갔어서.... 2개에 천원에 주셨어요~~

 

돼지코 바꾸고 꽂아서 다시켜보니 짜잔~~~~ 

아무탈없이 잘 들어왔어요!!! 

조금의 위험감수부분은 있지만! 훨씬 저렴한 가격에 득템한 거 같아서 기분 좋았어요!!

혹시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구매한 타오바오 직구 룩스패드 43H + 삼각대 2셋트 주소 입니다.

 

 

https://m.tb.cn/h.VIpr5tK?sm=ef2003

 

m.tb.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