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름철 몸보신 음식 자연산 직송 바다장어 온라인 주문했어요! (가격/판매처)

여름철 몸보신 음식 자연산 직송 바다장어 온라인 주문했어요! (가격/판매처)

 

몸이 좀 허약해진 것 같아서 몸보신이 필요할 것 같아서

여름철 제철음식인 장어를 선택했어요!

집근처 장어집을 가려고 하니까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조금 번거럽더라도 장어를 온라인 주문해서 먹어야지 결정했어요.

장어는 처음 인터넷 주문을 알아봤는데 

유통과정을 거치치 않고 당일날 바로 잡아서 손질후 배송을 보내주시더라구요!

직송으로 보내주셔서 그런지 훨씬 가격도 저렴했어요!

어제 오전에 주문했는데 오늘 오후에 받았다는건 안비밀이예요! 완전 칼배송!

산지직송 바다장어

배송은 스티로폼 박스에 딱 넣어져서 왔어요!

상자안에는 아이스팩1개와 은박지로 쌓인 팩? 이 담겨져 있어요!

 

자연산 바다장어

아이스팩이 반도 녹지 않게 안전하게 잘 배송됬어요!

하루정도 냉장보관후 먹으면 된다고 판매자분께서 말씀하셨어요.

 

몸보신음식

아이스팩 안에는 포장된 장어를 둘러싸여 앞뒤로 아이스팩이 포장되어서 왔어요.

양념장도 순한맛, 양념맛 같이 주셨어요!

주문하신 장어양에 따라 양념장은 추가로 더 넣어주신다고 합니다.

저는 중사이즈 1kg을 주문했어요! 손질후에는 700g정도 된다고 해요!

가격은 배송비 포함 2만5천원정도 했어요.

장어머리와 장어뼈는 요청하면 무료로 같이 보내주셨어요!

같이 받아서 장어탕을 만들고 싶었지만

차마,.. 장어 얼굴은 볼 자신이 없었어요 ㅋㅋ

장어뼈튀김 해먹을려고 장어뼈만 요청드렸어요

 

주말에 캠핑장에 가서 구워먹고 싶었는데

주말 내내 기상청에서  비가온다는 소식에....

아쉽지만 집에서 구워먹을 예정입니다. 

 

 

요리는 내일 할 예정이라 레시피는 내일 들고 올께요 ㅎㅎ!

아직 요리 전이라 장어가 몇마리인지는 봐야 알 것 같아요... 

레시피 들고오면서 장어마리수는 말씀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