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FIKA 피카 미니 캡슐 캔들워머 (feat.사용법/가격)

FIKA 피카 미니 캡슐 캔들워머 (feat.사용법)

 

집에서 디퓨저를 사용했는데

향이 금방 날아가고 지속력이 어느순간 되면 좀 떨어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캔들워머를 구입했어요!!!!!!

가격은 캔들1개 포함해서 1만원대에 구매했어요!

 

양키캔들도 많이 사용하시는데 

양키캔들을 살까 고민했는데 큰사이즈보다는

조금한 사이즈를 찾아보다가

 

FIKA 피카 캔들을 알게되었어요!

브랜드 자체가 좀 생소해서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긴가민가한 마음으로 구매했어요...

구매하고나서  2틑정도 있다가 받았어요!

(포장박스는 찍는다는게 깜빡하고 버렸어요 ...

주우려고 다시 갔더니 쓰레기를 환경미화원분들이 이미 가져가버리셨어요ㅠㅠ

 

캔들워머

짠 ~~ 캔들워머가 정말 미니 사이즈 딱 방에 두기 좋았어요!

거실에 두기엔 조금 작은 사이즈예요

향을 테스트 해보느라고 ㅠㅠ 조금 지저분해 보이네요!

(캔들워머 사용하시고 나서 바로 움직이시지 마세요 ㅠㅠ 흘러요!!)

 

미니캔들워머

캔들은 뚜껑을 여시면 요렇게! 캔들사이즈에 맞게

딱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전원을 키시고 만질 경우 화상을 입으실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FIKA캔들

캔들워머 키시기 전에 고체캔들 뚜껑을 돌려서 구멍을 열어주셔야해요!

닫아주실 경우 향은 나긴 하는데 향이 연해요!!!

 

 

캔들워머 사용법

 

캔들워머 사용법은 정말 정말 간단해요!

동그라미 버튼을 누러주시면 캔들이 켜져요!

아래 사진처럼 불이 들어오면 캔들이 켜진 상태입니다

 

캡슐워머

 

캔들향은 정말 대박대박!!!!

완전 좋아요!! 향도 진짜 진하고 정말 잘 퍼져요!!

막 역한 느낌이 아닌 은은하게 나와요.

세개 향 다 테스트 해봤을 때 셋다 너무너무 좋았어요!!!

 

테스트해보고 한셋트 더 구매해서 지인분 선물해드렸더니

지인분도 엄청 좋다고 향 정말 정말 잘 난다고 좋아하셨어요!

 

향도 금방 안 줄어들어서 오래 쓸수 있을것 같아요!!

 재구매의사 1000%%% 입니다.